티스토리 뷰
오사카 간사이 공항 라피트 왕복 티켓 예약 구매 총정리 해드립니다.!
바쁘시니 간단,명료,정확하게 전달드립니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보통 일반 공항철도를 타시거나 라피트 특급 열차를 타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일반 공항열차는 짐 놓는 칸도 없을 뿐더러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예매를 하시고 가시면 QR코드만 보여주면 바로 티켓발행후 탑승이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클룩에서 라피트 왕복 티켓을 예매하셔서 가셔야 하는데 아래 링크 참조하시고 글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면 라피트 왕복 예매 누구나 쉽게하실 수 있습니다.
1. 라피트 왕복 티켓 예약
라피트 왕복 티켓을 예매하시고 여행을 떠나시는게 도착하셔서 시간을 많이 줄여줍니다. 보통 클룩에서 라피트 왕복 티켓을 예매하시는데 아래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가격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라피트 왕복 티켓 교환방법
공항에 도착하시고 입국심사 후 짐을 찾으셨다면, 2층으로 올라가셔서 열차 표시를 따라 구름다리를 건너시면 라피트 티켓 교환 창구가 있습니다. 여기서 예매하신 왕복티켓 QR코드를 보여주고 승차권으로 교환하셔야 라피트를 탈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하시어 왼쪽 A구간에서 난카이 승무원에게 직접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은 무인창구이오니 왼쪽! 꼭 왼쪽으로 가세요.
3. 라피트 시간표
라피트 최신 시간표는 난카이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기후사정이나 가끔 시간이 변동되오니 과거 블로그 포스팅된 글보다는 아랭 링크확인하시어 직접 사이트 들어가시어 확인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4. 특급 라피트 VS 공항급행
제가 생각할때는 여행경비만 충분하시다면, 무조건 특급 라피트를 추천드립니다. 시간도 빠르고 쾌적하고 짐칸도 있으며, 앉아서 갈 수 있습니다. 혹시나 여행 경비를 줄이고자 특급라피트대신 공항 급행을 타신다고 하시면 아래 링크 참조하셔서 공항급행 정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1시간 정도 소요되며, 45분마다 한대씩 열차가 있다는점 참고 바랍니다.